신앙자료

예배 기도문

이성구 0 2,081 2011.06.27 23:11
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!
오늘도 하나님의 그 크신 은혜 가운데 택하신 자녀들을 지켜 보호하시다가 이렇게 귀하고 복된 예배의 자리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.
그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영원한 지옥형벌을 면치 못할 우리들을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로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하셨사오니 더더욱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리옵나이다.
  그러나 한편으로 이렇게 갚을 수 없는 은혜를 받아 누림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 주간의 삶을 돌아보면 아버지의 뜻대로 살기보다는 인간의 욕심과 게으름으로 인해 여전히 죄악가운데 거하였음을 고백합니다. 이 시간 간절히 비옵나니 지난 한 주간 하나님 아버지께 지은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고, 다시는 이러한 죄악들을 반복하지 않도록 성령님께서 우리의 심령을 더욱 더 강력하게 주장하여 주시옵소서!
  또한 이 시간 무엇보다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예배 시간이오며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말미암아 온전히 드려지는 예배,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산 제사로서의 예배가 될 수 있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,
특별히 오늘 단 위에 세우신 주의 사자 목사님께 영력을 더하시고 건강을 더하시며 그 입술을 성령님께서 강권적으로 주장하사 선포되는 말씀마다 성령충만, 은혜충만한 말씀이 되게 하시고 그 말씀을 받는 우리들 역시 입술로 아멘하며 화답할 뿐 아니라 우리의 실제의 삶 속에서 기쁨으로 그 말씀에 순종하는 모습을 통해 그리스도의 향기를 날리는 복되고 아름다운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.
그리고 무엇보다 어둠이 세력이 강력하게 역사하는 이 시대에 우리 OO교회가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의 말씀 가운데 교회의 사명을 다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나라 확장에 귀히 쓰임 받는 복의 근원된 교회로 아름답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! 그리하여 이 지역에 많은 죽어가는 많은 영혼들이 우리 OO교회를 통해 하나님나라를 미리 맛보고 누리는 역사가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시며 선교에도 많은 열매들이 나타나게 하옵소서!
 또한 이 나라 이 민족 가운데도 함께 하사 더 이상 하나님께 불순종하고 타락으로 치닫는 잘못을 멈추고 회개하여 이 민족이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거듭나게 하시고 대통령과 위정자들 모두가 하나님을 경외하는 가운데 이 민족이 놀라운 회복과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. 무엇보다 한국교회가 더욱 깨어 기도하며 모범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,
  또한 이 시간 준비된 귀한 찬양을 올리는 찬양대(성가대) 위에 함께 하사 아버지 앞에 올려드리는 이 찬양을 통해 오직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!
  모든 순서를 주님께 맡기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리옵나이다. 아멘!

Comments

Category